2020년 8월 만홍 임규열 총재 메시지
글쓴이 : RI3690지구 등록일시 : 2020-08-10 14:25 / 조회 : 37


2020-21 총재 임규열.jpg

8월은 멤버십 및 신생클럽 육성의 달

 

존경하는 회원여러분!

계속되는 장맛비 속에서도 8월의 숲은 푸르고 힘찬 에너지로 가득합니다.

우리 모두를 움츠리게 만든 코로나 19는 여전히 우리를 불안 속에 가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115년의 로타리 역사를 힘차게 이어가는 2020-21 로타리, 기회의 문 앞에는 오직 로타리의 사명을 완수하기 위한 숭고한 발걸음들로 가득하기만 합니다.

그동안 각 클럽마다 회장 이취임식 행사와 클럽 첫 정기모임 및 신입회원 환영회 등 각종 행사로 분주한 나날을 보내셨을 것입니다. 이제 회장, 총무님과 임원님들께서는 차분히 클럽의 목표와 운영방침을 다시 한번 점검하고 검토하시면서 계획된 사업들을 실행에 옮기셔야 할 때입니다.

 

 

특히 8월은 멤버십 및 신생클럽 육성의 달입니다. 클럽마다 회원증강을 위한 회원님들의 노력만큼 클럽과 지구가 더 튼튼하게 발전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우리 지구는 202071일 기준으로 회원 수 2.891명으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금회기 지구 회원증강 목표는 순 회원 증강 500명입니다. 저는 각 클럽 이취임식에 참석하면서 반드시 이 목표를 이룰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클럽마다 많게는 20여명에서부터 10여명 작게는 소수에 이르기까지 신입회원을 입회시켜 선서를 받는 모습에서 힘찬 에너지와 함께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클럽이 탄탄한 기반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봉사심이 투철하고 인성을 갖춘 회원들을 영입하고 육성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지구는 더불어 발전하고 성장해 나아갈 것입니다.

 

이제 로타리 문화와 활동영역도 시대의 분위기와 흐름에 부응해 발 빠르게 대처해 나아가야 합니다. 신세대 젊은 회원들을 영입해 이들이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다양한 로타리를 경험하고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의 문을 열어주어야 할 것입니다. 이에 걸맞게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오는 82225~35세 젊은 회원 27명으로 구성된 가칭 고양 영리더스 로타리클럽이 우렁차게 탄생합니다. 지구의 경사이며 희망입니다. 우리 다 함께 새롭게 탄생하는 고양 영리더스 RC 회장, 회원여러분을 힘찬 박수로 환영하고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814일 가평 청리움에서 개최하는 회장, 총무 단합대회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클럽지도자 여러분을 반갑게 뵙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