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타리 브랜드 강화를 위한 로고 변경 - 비주얼 및 보이스 가이드라인

파일첨부 #1: 비주얼및보이스가이드라인547Ako.pdf (7.8M)
파일첨부 #2: 참고사진.jpg (362.9K)

로타리 브랜드 강화를 위한 로고 변경

우리의 로고가 로타리의 이름과 휘장이 어우러진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났습니다.

로타리의 시그니처에는 항상 “Rotary” 라는 워드마크 뒤에 로타리 휘장이 놓입니다.

“마스터브랜드 시그니처”는 로타리의 공식 로고로서,

로고를 요하는 공간에는 여건이 허락하는 한 반드시 사용되어야 합니다.

“탁월함의 표시”는 단독으로 사용해서는 안 되며,

지면상에서 마스터브랜드 시그니처와 가까운 곳에,

강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확대된 크기로 배치해야 합니다.

시그니처는 반드시 일관되게 사용해야 합니다.

각 요소의 상대적 위치와 비율은 고정되어 있으므로, 절대 임의적으로 변경해서는 안 됩니다.

로타리에 대해 이야기한다는 것은 로타리만의 독특함과 차별성을 세상에 명확히 전달하는 것이며,  이를 통해 로타리가 무슨 일을 하는지, 어떻게 하면 우리와 함께할 수 있는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세상과 소통할 때마다 "로타리"라는 이름에 담긴 약속을 보호, 증진, 구현하는 것은 우리 모두의 책임입니다.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여 로타리의 새로운 비주얼과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대해 배우고, 이를 실제로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통일된 모습과 목소리를 내보임으로써, 로타리의 명망을 높일 뿐 아니라 로타리에 대한 사람들의 경험 자체를 보다 높은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